매일의묵상

[스크랩] 오늘의 새벽예배 잠언8장

주거시엔셩 2012. 9. 3. 13:59
오늘의 새벽예배

찬 송 : 428장(내영혼에 햇빛 비치니)

성경본문 : 잠언 8장

 

생각하기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고 우리의 삶을 주관하시길 바랍니다. 도한 오늘 복된 하루를 펼쳐갈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위성사진으로 지구의 밤하늘을 찍은 사진이 있습니다. 그 사진을 보면 가장 밝은 곳은 우리나라이고 가장 어두운 곳은 북한입니다. 휴전선을 기준으로 이러한 차이가 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자원이나 생활력을 본다면 북한이 훨씬 부강한 나라가 되었어야 하는데 정 반대의 결과를 낳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북한은 하나님을 섬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 기독교가 들어오고 기독교가 성장하면서 우리의 경제또한 성장하였습니다. 지금 수많은 교회의 십자가가 우리나라가 부강하게 된 이유를 말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본문 18절을 보면 부귀와 장구한 제물은 하나님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맥시코 대통령이 남미와 북미의 차이를 이야기 했습니다. 그 차이는 남미는 금을 찾았지만 북미는 하나님을 찾았기 때문에 지금의 차이가 났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엇을 찾느냐의 차이가 경제의 차이를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또한 영국은 해가지지 않는 나라였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하나님은 떠난 지금은 모든 것이 침체되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 부귀가 있음을 기억하시고 항상 하나님을 가까이 함으로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누릴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출처 : ∼새희망 찬양동산∼
글쓴이 : 임동일, 원글보기
메모 :